셀프 헤어케어 브랜드 셀헤디가 홈앤쇼핑에 공식 런칭하며, 전국 단위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본격적인 유통 확장 단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셀헤디는 셀프 시술의 대중화를 목표로 독자적인 기구 개발 및 사용자 경험 개선에 집중해왔으며, 연구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시장 포지션을 구축해 왔다.
셀헤디 측은 “홈앤쇼핑 론칭은 셀헤디의 브랜드 확장을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초기부터 함께한 알유코리아와의 협력 기반을 바탕으로 전국 유통 확장을 더욱 가속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