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스토브리그에서는 삼천리, 한국토지신탁, 롯데가 ‘지갑을 여는 기업’으로 꼽힌다.
◇기업들이 여자 골프에 ‘쓸수록’ 남는 이유 기업들이 앞다퉈 여자 골프에 투자하는 이유는 투자 대비 좋은 효율 때문이다.
10명이 넘는 선수를 후원하는 M사도 골프단 운영에 연간 80억 원 정도 투자하면서 200억 원 이상의 광고 및 홍보 효과를 봤고 기업 이미지 향상에도 큰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