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과연합회, '2025 사과 소비촉진 마케팅 공모전’ 수상작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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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과연합회, '2025 사과 소비촉진 마케팅 공모전’ 수상작 발표

한국사과연합회(회장 서병진)가 우리나라 대표 과일인 사과의 국내 소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소비층의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상품화 가능성을 높이고자 2025 대한민국과일산업대전 행사장 주무대에서 지난달 27일 “2025 사과 소비촉진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시상식 직후 열린 시식회에서는 우수상을 받은 3종의 메뉴(아란치니, 치킨타코, 밀크티)가 실제 요리로 제공되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사과연합회 서병진 회장은 “이화여대와의 협력을 통해 사과가 단순한 과일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와 요리의 소재로 확장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우리 사과를 더욱 친숙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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