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끌리베(CLNIVÉ)가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세 번째 방송까지 모두 매진시키며 ‘또또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끌리베 에센스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 자체가 유화 에센스가 아니라, 피부에 바르는 순간 ‘유화 작용이 일어나도록 설계된 에센스’라는 점이다.
또한 2026년 1월에는 총 6회의 홈쇼핑 방송이 추가 편성되며 브랜드 확장 속도는 내년에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