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상위권 바로 찍었다…출시 한 달 만에 700만개 팔린 ‘한국 라면’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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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 상위권 바로 찍었다…출시 한 달 만에 700만개 팔린 ‘한국 라면’ 정체

삼양식품이 내놓은 신제품 ‘삼양1963’이 출시 한 달 만에 프리미엄 국물라면 시장에서 눈에 띄는 속도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삼양1963은 삼양식품이 1989년 ‘우지 파동’ 이후 처음으로 우지(牛脂) 유탕 방식을 적용해 내놓은 라면이다.

출시 직후 주요 대형마트 국물라면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에 진입하며 존재감을 키웠고 단기간에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는 업계 전언도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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