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 누적 판매량 90만봉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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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 누적 판매량 90만봉 돌파

CJ프레시웨이의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군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봉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해당 상품군이 어린이·청소년 급식 시장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신제품 출시 및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한 유통 확대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의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은 곡물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식품 부산물을 버리지 않고, 새로운 원료로 활용해 만든 상품으로 학교 급식 전문 브랜드 튼튼스쿨, 키즈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를 통해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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