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K-뷰티' 베트남 진출길 넓힌다…현지서 우수제품 홍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시, 'K-뷰티' 베트남 진출길 넓힌다…현지서 우수제품 홍보

체험관을 찾은 현지의 뷰티 인플루언서 쯔앙(27)씨는 "한국 제품은 세계 '넘버 원'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저를 포함해 주위 많은 이들이 한국 뷰티 제품을 많이 쓴다"고 전했다.

오 시장은 "베트남 소비자들의 관심과 열기를 마주하면서 K-뷰티의 잠재력을 다시금 확인했다"며 "비더비 같은 플랫폼을 해외 곳곳에 마련해 서울 뷰티기업이 더 과감하게 해외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빈컴리테일은 하노이 빈컴 메가몰 로얄시티 등 매장을 거점으로 베트남 현지에 K-뷰티 상시 체험 기반을 제공하며 서울 기업의 베트남 시장 진출을 견인하는 핵심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