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플래그십 D5, 제품 체험과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구성…LG전자의 헤리티지 담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전자 플래그십 D5, 제품 체험과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구성…LG전자의 헤리티지 담아

2025년 8월 21일 오픈한 LG전자 플래그십 D5는 평범한 가전매장을 넘어 LG전자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되었으며,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된 LG전자의 오프라인 대표 스토어이자 브랜드 경험을 총체적으로 담아낸 상징적인 장소다.

매장 이름인 ‘LG전자 플래그십 D5’는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LG전자의 의지가 담겨 있다.

층별 구성을 살펴보면, 1층은 고객맞이 공간이자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