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은 메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결식아동 돕기에 꾸준히 기부해 왔으며, 43명의 편셰프가 참여해 총 96개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프로그램 최초로 프랜차이즈 고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편스토랑'은 단순한 요리 경연을 넘어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과 함께 사회적 가치까지 창출하며 장수 예능의 모범 사례로 분석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