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수연합회, “맛으로 증명한 국산 과일의 경쟁력”...신품종 온라인 홍보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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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수연합회, “맛으로 증명한 국산 과일의 경쟁력”...신품종 온라인 홍보 성료

한국과수농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박철선, 이하 과수연합회)는 2025년도 국산 신품종 과수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추진한 ‘신품종 온라인 홍보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홍보 사업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SNS 기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국산 과일 신품종에 대한 인지도 제고와 소비 촉진을 목표로 진행됐다.

과수연합회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홍보 사업을 통해 국산 신품종 과일이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국산 과일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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