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20년 우정·첫 프랜차이즈 콜라보로 새 전환점 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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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스토랑’, 20년 우정·첫 프랜차이즈 콜라보로 새 전환점 맞았다

프로그램은 단순히 요리 대결을 넘어 출연진 간의 깊은 유대관계를 전면에 내세워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연말 방송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략을 구사한다.

‘편스토랑’은 문정희와 박솔미, 박효주의 20년 우정이라는 서사를 통해 시청자들이 출연자에게 친밀감을 느끼고, 그들의 이야기에 더욱 깊이 공감하도록 유도한다.

이러한 시청자 중심 콘텐츠 전략은 타 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하게 적용될 가능성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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