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에 편리함까지…홈플러스 생선회, 온라인 매출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물가에 편리함까지…홈플러스 생선회, 온라인 매출 '껑충'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수산 브랜드 ‘싱싱회관’의 생선회 매출이 급증했다.

홈플러스 온라인 ‘싱싱회관’ 성과 (사진=홈플러스) 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싱싱회관’의 생선회 온라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53% 증가했다.

생선회 상품은 신선도에 민감한 만큼 리뷰 확인 비율이 높은데, ‘싱싱회관’ 리뷰를 본 고객 10명 중 8명이 실제로 장바구니에 담은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