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유튜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크리에이터 투자를 포함한 영상 기반 ‘발견형 쇼핑’ 전략을 본격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숏폼·인플루언서 커머스로 다져온 역량을 기반으로 자사 앱과 유튜브를 아우르는 발견형 쇼핑' 투 트랙 전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또 앱 내 SNS형 콘텐츠 피드 퍼플닷(Purple Dot)을 통해 탐색-발견-구매로 이어지는 콘텐츠 순환 구조를 구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