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숏폼, 인플루언서 커머스 등 그동안 축적한 역량을 기반으로 자사 앱과 유튜브를 연계한 ‘발견형 쇼핑’ 투트랙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CJ메조미디어 ‘2026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커머스 시장은 검색 중심에서 콘텐츠 기반의 발견형 쇼핑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 콘텐츠 시청과 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흐름이 강화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유튜브의 크리에이터 생태계와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커머스 역량이 결합하며 추천·발견 기반 커머스가 한층 강화될 것”이라며 “고객과 콘텐츠의 맥락을 분석해 미래형 콘텐츠 커머스 모델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