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팝업 기간 동안 고객들과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의 모빌리티 세계관을 공유하고,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혁신 테크놀로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또 행사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 12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미엄 차량 케어 서비스도 호응을 얻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팝업의 성공적인 운영에 힘입어, 신세계백화점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향후 지역 광역 거점 내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에서 ‘드라이브’ 오프라인 팝업을 이어나가며 국내 잠재 고객들과 소통 접점을 지속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