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범식 LGU+ 사장 "사람 중심 AI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홍범식 LGU+ 사장 "사람 중심 AI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는 '밝은 세상, 사람 중심 인공지능(AI)'를 지향한다"며 "AI 기술 확보와 파트너십 기반의 생태계 구축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홍 사장은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AI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AI 기술을 활용해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며 "현재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과 비교해 투자 규모나 기술력 면에서 일부 격차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AI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최신 기술을 빠르게 도입함으로써 그 격차를 좁혀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협력 사례도 제시했다.홍 사장은 "구글과 협력해 향후 3년동안 약 3억달러 규모의 대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유튜브 검색 연동을 통해 글로벌 1위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또 "아마존웹서비스(AWS)와의 협력을 통해 AX 얼라이언스를 구축하고 한국형 소버린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개발과 컨설팅을 추진해 기업 고객의 주요 페인포인트를 해소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