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에이든랩과 함께 중국 시장 공략 가속화...상하이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예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탠드오일, 에이든랩과 함께 중국 시장 공략 가속화...상하이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예정

최근 몇 년간 한국 브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가 줄어드는 가운데, 스탠드오일은 브랜드 파워와 에이든랩의 전략적 마케팅과 운영 역량을 결합하여 주목할 만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 2025년 4월 3일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2주간 개최하며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에이든랩 김나현 중국 마케팅 본부장은 “중국 이커머스 시장 전반이 성장 정체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한국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성공 사례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티몰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