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작년 4분기 비연소 사업 순매출 비중 40%… ‘담배연기 없는 미래’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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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작년 4분기 비연소 사업 순매출 비중 40%… ‘담배연기 없는 미래’ 가속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hilip Morris International, 이하 PMI)이 자사의 대표 비연소 제품인 아이코스의 성장에 힘입어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을 앞당기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투자 금액은 약 140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를 필두로 한 자사의 비연소 제품들이 지속 성장하며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을 가속화하고 있다”라며, “지난달 선보인 가장 최신이자 혁신적인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통해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하루빨리 아이코스와 같은 대안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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