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글로벌·신사업 동력으로 '지속 성장'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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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글로벌·신사업 동력으로 '지속 성장' 나선다

올해로 창립 69주년을 맞은 대상이 '청정원'과 '종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식품사업과 바이오 사업, 전분당 사업 등으로 국내외 식품·소재사업을 선도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불투명한 국내외 경영환경 속에서도 소비 트렌드 변화를 반영한 제품군 확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단계적 투자, 신사업 발굴 등을 통해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와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를 앞세워 전략적 제품 집중화·채널 확대를 통해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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