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에서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이 19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신학기를 맞아 최신 IT 제품과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단순한 전시회를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오프라인 마케팅의 장이 되었다.
MSI (엠에스아이) – 게이밍 및 크리에이터 시장을 겨냥한 고성능 노트북과 그래픽카드를 중심으로 전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