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4억7500만타이완달러(약 1100억원), 지난해 4월 60억5515만타이완달러(약 2700억원), 지난 12월 21억1100만타이완달러(약 950억원) 등이다.
타이완에서 쿠팡이 빠르게 성장하는 이유는 ▲경제력 및 구매력이 우수한 소비자 ▲높은 인구밀도로 효율적인 물류 ▲한국 제품에 대한 현지 선호도 상승 등이 꼽힌다.
쿠팡 측은 "현재 타이완에서 라면, 유산균, 홍삼, 과자, 우유, 기저귀 등이 인기 있는 편이다"라며 "특히 라면은 저렴하게 대량으로 구입하기 위해 한국에서 직구로 주문하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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