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조주완 CEO “다른 차원의 고민과 전략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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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조주완 CEO “다른 차원의 고민과 전략 필요하다”

LG전자 조주완 CEO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5’를 찾아 이전과는 다른 차원의 전략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가전구독이나 webOS 광고/콘텐츠 사업과 같이 시장 및 고객 수요 변화에 대응하는 사업방식의 변화 및 사업모델 혁신이 일정 부분 성과를 만들어 내는 점은 긍정적”이라면서도 “전에 없던 시장과 경쟁환경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점을 감안할 때, 이제는 전과는 다른 차원의 고민과 치열하고 정교한 실행 전략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구독 사업은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해 가격 위주이던 기존 경쟁구도를 탈피해 사업의 패러다임 전환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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