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유당분해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10만개 판매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y, 유당분해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10만개 판매 돌파

hy는 자사의 유당분해 우유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우유 섭취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효소 처리를 통해 유당을 분해한 것이 특징이다.

나병진 hy 마케팅 담당자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섭취에 대한 불편함으로 우유를 꺼렸던 고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