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구매한 상품들을 9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고객들의 매출 비중은 전체 49%로 해당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관광객에게 관심을 모았으며 대만 고객 매출 비중이 24.9%로 가장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무이자 할부 줄이고 직원도 줄이고...카드업계, 연초부터 비용 감축 돌입
오뚜기, '오겜2' 컬래버 뿌셔뿌셔 2종 씰스티커 10종 추가
대한축구협회, 연기된 회장 선거 23일로 확정… 허정무 "새 일정 강행, 두 번째 가처분 신청도 불사"
골키퍼 기대주 김준홍, ‘축구의 신’ 메시와 대결한다… 미국 DC 유나이티드 이적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