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은 아무나 하나’, 한혜진-유정수-김호영 ‘구원투수’ 공식 포스터&관전 포인트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사장은 아무나 하나’, 한혜진-유정수-김호영 ‘구원투수’ 공식 포스터&관전 포인트 공개!

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의 고달픈 삶을 대변하는SBS Plus신규 예능‘사장은 아무나 하나’가MC한혜진-유정수-김호영이‘구원투수’로 등판하는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14일(화)밤8시40분 첫 방송하는SBS Plus의 새 예능‘사장은 아무나 하나’(연출 김명하,김경환)는 벼랑 끝에 놓인 사장들을 위한 구체적인 생존 솔루션을 제시하는 본격 소상공인 솔루션 프로그램이다.어디에서도 하소연할 데 없었던‘블랙컨슈머’들의 천태만상 행각을 낱낱이 고발하는가 하면,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사업장들의 존폐 여부를 그 자리에서 결정해 올바른 폐업 지원 및 생존 컨설팅까지 해주는 획기적인 포맷이 예고돼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사장은 아무나 하나’제작진은 한혜진-유정수-김호영이 소상공인들의‘구원투수’로 등판하는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해당 포스터에서MC한혜진과 비즈니스 전문가 유정수는‘손대면 핫플!동네멋집2’에 이어 또다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위기에 빠진 자영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조언 및 일타 솔루션을 예고한다.더불어30대 시절부터 다양한 사업을 선보였던 김호영도‘끌어 올려~’라는 전매특허 포즈를 취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공감과 응원을 기대하게 만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