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성장' 강조한 김범석 대표 "배달 상생안 2월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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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성장' 강조한 김범석 대표 "배달 상생안 2월 가동"

배달의민족(배민)이 지난 2월 선임된 김범석 우아한형제들 CEO 체제에서 핵심키워드를 '고객'과 '성장'으로 잡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의 김 CEO는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더큰집'에서 열린 전사발표에서 "2025년에는 배민을 다시 성장의 궤도에 올라놓겠다"며 "이를 위해서 철저히 고객 가치 극대화, 고객 경험 향상의 관점에서 기본부터 변화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고객이 음식배달과 가게배달을 구분해 식당을 찾게 돼 있는 앱의 구조에 대해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는지, 고객이 다른 어떤 앱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지 자문해 봐야 한다"며 "앱의 UI는 고객이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가게와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선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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