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유통기업 릴라이언스 리테일 벤처스의 일용소비재(FMCG) 부문 릴라이언스 컨슈머 프로덕츠는 스포츠 음료 ‘라스킥 글루코 에너지’를 6일 출시하며 스포츠 음료 분야 진출을 선언했다.
1개당 10루피(약 18엔)로 인도 전역에서 판매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종합적인 음료, 소비재 기업을 추구하는 당사의 라스킥은 인도 소비자의 니즈를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이 나타난 상품”이라는 뜻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NNA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