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印 릴라이언스, 스포츠 음료 분야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NA] 印 릴라이언스, 스포츠 음료 분야 진출

인도의 유통기업 릴라이언스 리테일 벤처스의 일용소비재(FMCG) 부문 릴라이언스 컨슈머 프로덕츠는 스포츠 음료 ‘라스킥 글루코 에너지’를 6일 출시하며 스포츠 음료 분야 진출을 선언했다.

1개당 10루피(약 18엔)로 인도 전역에서 판매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종합적인 음료, 소비재 기업을 추구하는 당사의 라스킥은 인도 소비자의 니즈를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이 나타난 상품”이라는 뜻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NNA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