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업계가 상표 출시 및 신규 판매 등으로 프리미엄·럭셔리 상품들을 강화한다.
쿠팡은 앞서 기존 로켓럭셔리 서비스를 확대 개편해 지난해 10월 알럭스를 론칭했다.
컬리도 명품 브랜드 판매에 나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지금이 변화의 마지막 기회"…신동빈 롯데 회장, 고강도 쇄신 주문
최첨단 기술 입은 K-뷰티, 뷰티테크 본격화
외국인 관광객, CU에서 '이것' 가장 많이 샀다… 바나나맛 우유는 2위
대한축구협회, 연기된 회장 선거 23일로 확정… 허정무 "새 일정 강행, 두 번째 가처분 신청도 불사" 반대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