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2주차에도 글로벌 TOP 10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넷플릭스는 8일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올해 1월 5일까지 시청 수 5820만회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 부문 영어, 비영어 통합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공개 첫 주 만에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 시리즈(비영어) 7위에 올랐던 오징어 게임 시즌2는 11일 만에 2위로 상승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