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티디뷰티, 글로벌 시장서 눈부신 성장 기록... 2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오티디뷰티, 글로벌 시장서 눈부신 성장 기록... 2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오오티디뷰티(#OOTD BEAUTY, Oxygen Of The Day)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번 성과는 특히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출의 탑' 상을 수상하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실히 입증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오오티디뷰티의 추혜인 대표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과감히 시도한 것이 이번 성과의 밑거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