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8일 방송되는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미스 달순 선발대회'특집이 펼쳐진다.이경규는 영화'복면달호'를 제작할 만큼 자타공인 트롯 마니아로 알려진 인물.뿐만 아니라 이번'미스터트롯3'국민 마스터로 합류한 그는 학연,지연,혈연을 고려하는 파격적 심사 방식으로 톡톡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날 방송되는'미스쓰리랑' 35회에서는'복면달호'시즌2 '미스 달순'제작을 위한 트롯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지난24일 한국갤럽이 공개한'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미스쓰리랑'이 트롯 프로그램 중1위의 자리에 올랐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드라마와 예능 등 여러 콘텐츠가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시점에'미스쓰리랑'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전체 방송영상프로그램 중10위,트롯 프로그램 중에서는 단언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감동의 무대,흥미진진한 대결,예능적 재미로 매회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하는TV CHOSUN '미스쓰리랑'은1월8일 수요일 밤10시 시청자와 만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