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패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회 '글로벌 혁신 성장 포럼(GIGS·Global International Growth Summit)'에 참석한 타일러 스타인케씨(Productable 부사장)는 효율적인 성장과 고객 유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기업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을 공유했다.
그는 이를 위한 세 가지 핵심 전략으로 제품-시장 적합성(Product-Market Fit), 단계적 자원 투자, 고객 유지를 제시했다.
세 번째 전략은 고객 유지에 집중하는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