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마케팅 나서는 여행업계 "조심스럽지만 실적 개선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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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연휴 마케팅 나서는 여행업계 "조심스럽지만 실적 개선 기대"

여행업계는 지난해 각종 악재로 인한 실적 회복을 위해 설날과 3·1절 등 황금 연휴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재개하기 시작했다.

하나투어 2025 여행트렌드 패키지 상품(이미지=하나투어 홈페이지 캡처) 7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무안 제주항공 참사 애도 기간(4일)이 끝난 이후 여행사들은 해외여행 수요 회복을 위한 조심스러운 마케팅을 재개하고 있다.

여행업계 관계자는 “신규 여행 수요가 불확실한 상황에서, 여행사들은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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