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는 도시적 감성과 믹스매치를 강조한 2025년 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2월 봄시즌 2차 컬렉션 공개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진 구호플러스 디자인 실장은 "브랜드의 주요 타겟인 2030 여성들이 자신의 삶을 온전히 즐기는 모습을 그리며 이번 봄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일상생활은 물론 특별한 저녁 약속, 젊은 직장인의 출근룩까지 폭넓게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