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대학생 싱크탱크 운영…올해 주제는 PB 마케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마트·슈퍼, 대학생 싱크탱크 운영…올해 주제는 PB 마케팅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3월 6일까지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구성된 팀들은 롯데마트·슈퍼의 자체 브랜드(PB)인 '오늘좋은', '요리하다'와 관련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다.

ZRT의 모든 활동은 롯데마트·슈퍼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