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5] LG전자, 美 MS와 전략적 협업··· 조주완 "공감지능, 총체적 경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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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5] LG전자, 美 MS와 전략적 협업··· 조주완 "공감지능, 총체적 경험 제공"

LG전자는 그간 MS와 개별 제품 단위로 협업해 왔는데, 사용자의 '총체적 경험 구현'을 위해 AI홈부터 모빌리티, 커머셜 등으로 그 범위를 확장한다.

구체적으로 보면 LG전자가 집, 차량, 상업용 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보유한 제품으로 얻는 고객 인사이트에 MS의 AI 기술을 결합해 '공감지능 통합 서비스'를 구현한다.

마지막으로 조 CEO는 "LG전자의 궁극적인 목표는 언제 어디서나 공감지능을 통해 총체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것"이라며 "우리 삶이 AI로 어떻게 변하든, LG전자는 AI를 기반으로 '라이프스굿(Life’s Good)'이라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라고 자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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