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축산 상품 핵심 전략 카테고리로 키운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더프레시, 축산 상품 핵심 전략 카테고리로 키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올해 축산 카테고리를 핵심 전략 상품으로 육성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위해 고품질 축산 상품의 안정적 확보, 가격 경쟁력 혁신, ‘고기는 GS더프레시’ 행사 신설 등을 추진한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 부문장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혁신한 축산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며 차별화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가는 데 앞장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