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시민과 소통하기 위해 종합 홍보 플랫폼인 ‘모두의 광주’를 지난해 10월 공개했다.
◇“노잼도시? 꿀잼도시!”…2030년까지 ‘백화점·쇼핑몰·관광단지’ 들어선다 ‘놀거리·볼거리·즐길거리’가 부족해 현지인은 심심하고 타 지역에서는 방문하지 않는 도시에 대해 ‘노잼도시’라는 호칭이 붙는다.
박 대변인은 “새로 지어질 복합쇼핑몰, 관광단지, 백화점은 전에 없던 뻔하지 않은 경험으로 광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광주와 이웃 지역뿐 아니라 이웃 국가의 사람을 끌어모으는 시의 대표 관광상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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