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화만사성’으로 하나된 신천지 안드레지파 '신앙·성장 결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구화만사성’으로 하나된 신천지 안드레지파 '신앙·성장 결의'

지난해 12월 29일 안드레연수원에서 열린 행복집회 '구화만사성'에서 성도들이 이정우 지파장의 설교를 경청하고 있다./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 제공 연말연시 다양한 행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성도들의 신앙을 북돋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기 위한 행사가 안드레지파에서 열렸다.

지난해 12월 29일 안드레연수원에서 열린 행복집회 '구화만사성'에서 이정우 지파장이 집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 제공 이정우 지파장은 "2025년에는 모두가 새로운 성장을 이뤄야 한다"며 "개개인이 변화와 발전을 통해 서로 합력해 하나된 교회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12월 29일 안드레연수원에서 열린 행복집회 '구화만사성'에서 지난 한해 지파 및 교회의 발전에 기여한 성도들에게 시상하고 있다./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 제공 안드레지파 관계자는 "2024년 안드레지파는 사랑과 은혜를 가득히 받았다"며 "2025년에도 성도들이 성장하고 발전하며 하나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