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한국법인 ‘샤오미코리아’ 설립...韓시장 본격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샤오미, 한국법인 ‘샤오미코리아’ 설립...韓시장 본격 공략

2016년부터 총판을 통해 국내에 판매했던 샤오미코리아가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샤오미 프리미엄 브랜드 스마트폰 14T(사진=샤오미코리아) 스마트폰 라인업으로는 프리미엄 브랜드 ‘샤오미’의 최신 모델인 ‘14T’와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레드미노트 14’ 시리즈 중 신제품 1종이 공개된다.

6.6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는 최대 4000 니트 밝기와 144 Hz 주사율로 선명한 화면을 구현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