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1월 3일까지 대표적인 식단 관리 상품 매출이 직전 동기간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자기 관리에 대해 관심이 높은 MZ세대가 체중, 건강 등 자기 관리를 위해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실속 있는 상품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GS25는 1월 한 달간 건강 관리 프로젝트 ‘결심’ 행사에 나서 닭가슴살, 구운란, 냉장간편식 등 식단 관리 메뉴 26종과 하루엔진마그부스터샷, 에너지활기력샷, 비비랩멀티비타슈퍼샷 등 에너지를 전달하는 건강 관련 식품 10종에 대해 1+1 행사를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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