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고객친화경영으로 한 단계 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고객친화경영으로 한 단계 성장"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한층 진화한 '고객 친화 경영'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하는 한 해를 주문했다.

현정은 회장은 2일 현대엘리베이터·현대아산·현대무벡스 등 그룹사의 6000여 명 임직원에게 이 같은 내용의 신년사 이메일을 보냈다.

현 회장은 “당장 일감을 주는 기업 고객도 중요하지만, 실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요구를 읽고 선제적으로 대비해야만 미래를 담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