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관 신임 국민카드 사장 “고객에게 최고 가치 선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재관 신임 국민카드 사장 “고객에게 최고 가치 선사”

김재관 KB국민카드 신임 사장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빠르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변화하자”라고 주문했다.

회사 측은 이번 개편과 관련해 고객 중심 조직의 실행력 강화, 조직효율화 및 슬림화 기반 성장영역 강화, 미래 성장 비즈니스 핵심사업화 등의 방향 추진 등을 주요 키워드로 언급했다.

또한 고객경험관리부와 기업고객영업부 등을 신설해, 고객관리 및 영업조직을 강화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