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성 하나은행장 “손님 중심 영업문화 회복해 리딩뱅크 ‘하나’에 동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호성 하나은행장 “손님 중심 영업문화 회복해 리딩뱅크 ‘하나’에 동참”

이호성 신임 하나은행장이 취임했다.

‘안정적 수익기반 구축 위한 사업모델 혁신’, ‘손님 중심의 기업문화 정립’ 등 3대 핵심전략을 제시했다.

이호성 행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하나’만의 손님 중심 영업문화 DNA를 회복하고 리딩뱅크 ‘하나’를 위한 위대한 여정에 우리 모두 함께 하자”는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