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현장 중심 민원소통 의회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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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의회, 현장 중심 민원소통 의회 구현

서울시의회(의장 최호정)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해결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 새해 1월 1일자로 ‘현장민원담당관’을 신설했다.

현장민원담당관 산하에는 현장민원총괄팀, 행정민원팀, 기술민원팀을 두고, 각종 민원의 접수와 처리, 사후관리, 재발방지와 제도개선 등을 위한 통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운영한다.

최호정 의장은 "현장민원담당관의 신설은 시민이 어려울 때 제일 먼저 찾고 기댈 수 있는 의회를 만들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시민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밀접 소통하며 민원을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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