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2' 전 세계서 4.9억시간 봤다…시즌3 '철수인형' 등장 예고(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겜2' 전 세계서 4.9억시간 봤다…시즌3 '철수인형' 등장 예고(종합)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가 전 세계에서 약 5억 시간 가까이 시청되며 공개 첫 주 기준으로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꼽혔다.

'오징어 게임1'의 시청 시간은 6천710만 시간, 810만 시청 수였다.

또 게임 '오징어 게임 : 언리쉬드'가 57개국 앱스토어 액션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