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 첫주 글로벌 4.9억 시간 봤다…시즌1도 ‘역주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징어 게임2’ 첫주 글로벌 4.9억 시간 봤다…시즌1도 ‘역주행’

1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10’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12월 넷째 주(23∼29일) 동안 시청 시간 4억8천760만 시간으로 집계, 비영어 TV쇼 1위에 등극했다.

이는 공개 첫주 기준 전작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세운 4억4천873만시간(2021년 9월 넷째 주)의 최대 시청 기간 기록을 깬 것이다.

시청 시간 6억7천100만 시간, 810만 시청 수로 톱10 3위에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