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가 전 세계에서 약 5억 시간 가까이 시청되며 공개 첫 주 기준으로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꼽혔다.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1'이 후속작의 흥행에 힘입어 12월 넷째 주 주간 3위까지 '역주행'했다.'오징어 게임1'의 시청시간은 6억7천100만 시간, 810만 시청 수였다.
또 게임 '오징어 게임 : 언리쉬드'가 57개국 앱스토어 액션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