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없는 라면 인기' 홈플러스 온라인, 파스타라면 매출 143%↑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물 없는 라면 인기' 홈플러스 온라인, 파스타라면 매출 143%↑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3월에서 11월까지 비국물라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했다.

비국물라면 내 카테고리별 매출도 증가했다.

컵라면 상품이 봉지라면보다 인기를 끈 제품도 있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