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3월에서 11월까지 비국물라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했다.
비국물라면 내 카테고리별 매출도 증가했다.
컵라면 상품이 봉지라면보다 인기를 끈 제품도 있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 시드니 FC와 파트너십…글로벌 마케팅 확장
'쿠팡이 한다면 주 7일도' 유통업계, 불붙은 배송 경쟁
쇼핑엔티, '숏티'로 매출 3배↑…TV앱과 모바일앱도 연계 예정
KCC 허웅마저 부상 이탈… 전창진 감독 "종아리 파열로 당분간 결장"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