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에 등장하는 민속놀이 5종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11월 말부터 선보인 오징어게임 협업 상품 30종이 12월 한 달간 6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김성준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지금까지 넷플릭스 협업 상품으로 올린 매출이 오징어게임 우승 상금 456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500억원에 달한다"며 "유통가에서 펼쳐지는 오징어게임 경쟁에서 파트너인 GS25가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